소소한 정보를 나누는 블로그입니다.

생활

[VIP혜택]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위치, 메뉴 추천, 횟수 확인

ramdally 2021. 3. 28. 16:10
반응형

 대부분의 백화점이 그러하듯 신세계백화점도 VIP 고객 대상으로 멤버스바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안에 위치한 멤버스바에서 1일 1회 무료 음료를 월 10회 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음료 수가 다르고 음료뿐 아니라 초콜렛을 주기도 한다. 가장 낮은 등급의 혜택은 음료 2잔 제공인듯하다.

나는 주로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경기점을 방문해서 그곳의 멤버스바 위치를 안내해본다.

왠지 멤버스바라고 하면 고객센터 안 혹은 근처에 있을 것 같았는데, 그냥 다른 매장들 중간에 뜬금없이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멤버스바 위치

명동, 회현역 근처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멤버스바는 신관 4층에 있고, 시코르 매장 뒤편에 숨어있다. 본관 5층과 연결되는 구름다리 근처니 혹시 본관으로 들어갔다면 5층으로 가서 이동하면 된다. 구석에 숨어있지만 시코르가 워낙 눈에 띄기 때문에 기억하고 찾기 쉽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멤버스바 위치

죽전역에 있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의 멤버스바는 3층 여성복 매장에 있다. 원더브라 매장을 찾아서 그 좌측에 있는 길로 조금 들어가면 엘리베이터 홀로 가기 전에 멤버스바가 작게 위치해 있다.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주문 방법 및 추천 메뉴

신세계 포인트카드로 바코드 인증이 가능해서 나는 시럽월렛에 있는 포인트카드를 내밀고 주문을 한다.

시럽월렛은 위젯 등록도 가능해서 가장 편하게 인증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가 싶다.

바코드를 찍으면 직원분이 "음료 ㅇ잔(등급에 따라 다름) 뭐로 하시겠어요?"라고 물어보신다.

 

메뉴는 심플하게 커피 - 아메리카노, 라떼 / 차 - 녹차, 얼그레이 / 주스 - 사과, 자몽 정도가 있는데, 추천 메뉴는 라떼다.

주스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대용량 과일주스 그 자체라 그냥 누구나 아는 그 맛이다.

커피는 진한 편은 아니다. 핫, 아이스 모두 1샷씩 들어가기 때문에 진한 커피를 좋아한다면 샷추가를 추천한다. (샷추가 별도 비용 없음)

우유는 그냥 마트에서 파는 흔한 초록색 서울우유인데 원두때문인지 라떼가 부드럽고 맛있다.

 

신세계멤버스바 라떼

정직하게 신세계 멤버스바라고 적힌 컵에 담아준다.

 

 월 10회 / 1일 1회 이용이면 사실 백화점을 엄청 자주 가지않는 이상 충분한 횟수라고 생각한다. 근데 이 멤버스바 혜택때문에 어디 놀러가기도 애매한 요즘 백화점 한 번 들렀다가 괜히 식품관도 스윽 가서 뭐라도 사고 나오는 사람들이 꽤 될것같다. 이것이 백화점의 전략이겠지..?

내가 멤버스바 혜택을 얼마나 이용했는지 확인하고 싶다면, 신세계백화점 어플을 이용하면 된다.

 

멤버스바 이용 횟수 확인

로그인 후에 왼쪽 상단의 메뉴를 누르고 그 중에서 '혜택 사용 내역'을 누르면 기간과 몇 회 이용했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약 한 달 동안 8번이나 가다니 어쩌다보니 엄청 열심히 방문했다.

 

라떼 맛집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혜택 대상자라면, 라떼 한 잔 테이크아웃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