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정보를 나누는 블로그입니다.
반응형

2024/02 3

[팸세 정보] 스톤헨지, 로즈몽, 갤러리어클락, 모쿠슈라 우림FMG 패밀리세일 인증코드

여성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 할인해서 구매하는 가장 좋은 기회! 우림FMG 패밀리세일 기간이다. 2/20(화) ~ 2/27(화)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데, 패밀리세일이다 보니 물건이 다 팔리면 자동으로 종료된다고 보면 된다. 무려 90%까지 할인되는 우림FMG 2024 패밀리세일, 입장코드 하나만 있으면 누구나 들어가서 살 수 있다. 해당 링크로 들어가면 대표 브랜드인 스톤헨지 외에도 로즈몽, 페라가모, 펜디, 베르사체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진스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톤헨지, 아마 우림FMG 패밀리세일에서 스톤헨지를 구매하려는 분들이 가장 많을 것 같다. 이렇게 라스트 찬스로 판매하는 실버제품의 경우는 무려 10,000원대의 가격이니 잘 둘러보면 엄청난 이득으로 구매할..

생활 2024.02.21

스타벅스 푸드 혜택 조정이라 쓰고 혜택 사라짐이라 읽는다

스타벅스가 멤버십 등급별 혜택도 축소함에 이어 푸드 혜택도 폐지됨을 안내했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핑계 좋은 야박함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안녕하십니까, 스타벅스 코리아입니다. 스타벅스의 푸드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님들께 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기존 혜택이 조정됩니다. 이브닝푸드아워 이벤트는 24년 2월 29일까지 진행되며, 24년 3월 1일부터는 19시 이후 매장에서 푸드 단품 혹은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 시 해당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홀케이크 주문 시 제공되던 무료음료 쿠폰은 홀케이크 주문 정책이 변경되어 24년 2월 29일까지 구매하신 고객님들에게 혜택을 지급해 드리기 위해 24년 3월 15일까지 케이크 수령 시 쿠폰이 제공되며, 이후 수령 시에는 무료음료 쿠폰이 제..

생활 2024.02.15

[피부 꿀팁] 피부과 의사가 말하는 올바른 세안법, 클렌징 방법

유튜브에서 피부과 의사가 말해주는 올바른 피부 세안법이 있어 정리해 보았다. 스킨케어의 가장 중요한 클렌징을 어떻게 해야 좋은 피부를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자. [피해야 하는 세안법 3가지] 세수를 하고 아무리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도 올바른 방법으로 세안을 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좋은 세안법은 피부의 박테리아와 노폐물만 제거해야 한다. 아래 세 가지는 세안할 때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들이다. 1. 자주 세안하는 것 2. 남들의 세안법을 따라 하는 것 3. 필링을 과하게 하는 것 위 방법들로 오히려 홍조 등의 피부 문제가 유발될 수 있다. [올바른 세안법 2가지]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제대로 클렌징을 하는 걸까? 두 가지 측면에서 살펴보면 첫 째는 온도, 그리고 둘 째는 얼굴을 닦는 방법이다. 1..

건강/피부 2024.02.04
반응형